충성된 사랑과 진실된 섬김으로 세워져 가는 믿음의 공동체
할렐루야...
주님이 주시는 은혜와 평강이 사랑하는 동원교회 성도님들의 삶의 현장에 풍성하게 넘치기를 소망합니다.
하나님께서 은혜 가운데 우리에게 2024년을 선물로 허락하여 주셨습니다.
이 한 해를 우리 교회 모든 성도님들이 하나님이 보시기에 심히 좋은 한 해로 만들기를 소망합니다.
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(요4:24)는 말씀을 따라 우리 교회가 올 한 해 하나님을 예배하는 일에 성공하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.
또한 머리 되신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이 되어 세워가는 공동체로서 충성된 사랑과 진실된 섬김으로 우리 교회 모든 성도님들이 무너진 가정을 회복하고, 이웃과 함께 말씀을 실천하여, 아름다운 믿음의 공동체를 세워 나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.
마지막으로 우리 교회가 죄로 말미암아 깨어진 이 세상을 처음 하나님이 창조하실 때 아름답게 창조하셨던 것처럼 진리 가운데 행함으로 아름다운 피조세계를 회복하고, 어려운 이웃들을 향해 손을 펼쳐 사람을 살리고, 소망 없는 곳에 소망의 빛을 비추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.
이를 통해서 올 한 해 우리 교회가 하나님이 찾으시는 교회, 하나님 마음에 합한 교회, 하나님을 마음을 기쁘시게 하는 교회가 되며 하나님의 영광을 보며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.
이 일을 위해서 한 마음으로 푯대를 향하여 믿음의 경주를 하는 우리 모두가 되길 소망합니다.
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고 복 주실 것입니다.
저도 이 일을 위해서 전력을 다해 함께 기도하며 말씀을 전하고 목양하도록 하겠습니다.
1월 14일
담임 목사 이범구